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 좀 어떻게 해줘봐!!!

하이아칸 노리유키 2011-07-02 09:02 360
노리유키님의 작성글 1 신고

하아.... 테일즈 영자님하야~

도대체 매크로 좀 어떻게 해결좀 봐봐~~ 업뎃질만 계속 하지 말고~

당최 사냥이 안되 사냥이!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londpuol
    2011.07.02
    테일즈 영자님께선 캐시처묵처묵하느라 매크로잡을 시간이 없습니다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