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아.... 테일즈 영자님하야~
도대체 매크로 좀 어떻게 해결좀 봐봐~~ 업뎃질만 계속 하지 말고~
당최 사냥이 안되 사냥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londpuol2011.07.02테일즈 영자님께선 캐시처묵처묵하느라 매크로잡을 시간이 없습니다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