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0때 떠야할 칭호 2개 받기 쾌가 안떠요 ㅠ_____________ㅠ
49때 나비나무쾌깨고 53으로 바로 업해서 그런가요?? ㄱ-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Monte2011.07.03쩝,, 유학생이라 한국어 잘못해염 그래도 영어는 님보다 잘할듯 ㅋㅋㅋㅋ -
하이아칸 범바승2011.07.02퀘는 아는데 쾌는머임? ㅈㄴ없어보이네 -
네냐플 MeteorHolic2011.07.02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