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렙53 나야인데요 롱스트쾌가 안떠요 ㅜ_ㅜ

네냐플 Monte 2011-07-01 23:01 372
Monte님의 작성글 3 신고

50때 떠야할 칭호 2개 받기 쾌가 안떠요 ㅠ_____________ㅠ

49때 나비나무쾌깨고 53으로 바로 업해서 그런가요?? ㄱ-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Monte
    2011.07.03
    쩝,, 유학생이라 한국어 잘못해염 그래도 영어는 님보다 잘할듯 ㅋㅋㅋㅋ
  • 이자크
    하이아칸 범바승
    2011.07.02
    퀘는 아는데 쾌는머임? ㅈㄴ없어보이네
  • 티치엘
    네냐플 MeteorHolic
    2011.07.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