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와 진짜 오늘 이건 아니다

네냐플 비정한너 2011-07-01 13:21 459
비정한너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하다 진짜 너무 화나서 글올린다

 

진짜 와 수박먹다가 진짜 채할뻔했다

 

막시민 열랩하고 있는데 이게 왠일 샐바스 6에 와진짜 무슨 메크로가;;

 

아니 매크로 많아졌다고 해서 어떻게 좀해야되는거 아냐? 진짜 정말화나네

 

모니터를 부술기세로 화가난 나는 이렇게 화를 억누르며 글을 올리는데

 

진짜 다시한번 말하지만 테일즈 운영자는 좀 메크로 어떻게좀해라

 

'메크로가유저보다많은게임 테일즈'라고 불리기 싫다면 말이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