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하다 진짜 너무 화나서 글올린다
진짜 와 수박먹다가 진짜 채할뻔했다
막시민 열랩하고 있는데 이게 왠일 샐바스 6에 와진짜 무슨 메크로가;;
아니 매크로 많아졌다고 해서 어떻게 좀해야되는거 아냐? 진짜 정말화나네
모니터를 부술기세로 화가난 나는 이렇게 화를 억누르며 글을 올리는데
진짜 다시한번 말하지만 테일즈 운영자는 좀 메크로 어떻게좀해라
'메크로가유저보다많은게임 테일즈'라고 불리기 싫다면 말이다
- 전체 댓글 :
- 0
테일즈하다 진짜 너무 화나서 글올린다
진짜 와 수박먹다가 진짜 채할뻔했다
막시민 열랩하고 있는데 이게 왠일 샐바스 6에 와진짜 무슨 메크로가;;
아니 매크로 많아졌다고 해서 어떻게 좀해야되는거 아냐? 진짜 정말화나네
모니터를 부술기세로 화가난 나는 이렇게 화를 억누르며 글을 올리는데
진짜 다시한번 말하지만 테일즈 운영자는 좀 메크로 어떻게좀해라
'메크로가유저보다많은게임 테일즈'라고 불리기 싫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