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안패치모듈이 어쩌고 하면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밑에글보고 다따라해봤는데.. 복구는 눌러도 중간에 '패치도중 에러가발생했습니다.'
이렇게뜨고.. 백신을 꺼놓고 실행해도 안되고.. 끄응.. 지금 게임지웠다 다시까는중이예요 ㅠㅠ
- 전체 댓글 :
- 0
보안패치모듈이 어쩌고 하면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밑에글보고 다따라해봤는데.. 복구는 눌러도 중간에 '패치도중 에러가발생했습니다.'
이렇게뜨고.. 백신을 꺼놓고 실행해도 안되고.. 끄응.. 지금 게임지웠다 다시까는중이예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