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음.. 왜안되는거죠..

하이아칸 HalfEggE 2011-07-01 09:47 330
HalfEggE님의 작성글 0 신고

보안패치모듈이 어쩌고 하면서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밑에글보고 다따라해봤는데.. 복구는 눌러도 중간에 '패치도중 에러가발생했습니다.'

이렇게뜨고.. 백신을 꺼놓고 실행해도 안되고.. 끄응.. 지금 게임지웠다 다시까는중이예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