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격형으로 해서
수속성과 백속성 이 두가지만 찍고있는데요(짝퉁 백법할려구요 솔플주의라..)
올래 기본 공격형으로 선택하면 인트가 기본적으로 오르는데
키우다 보니 백속성 스킬을 더 찍었는데
기본스텟 인트가 안올라가더라구요 이거 올래 이런건가요???
리커버리는 배워버려서 더이상 수속성을 찍을수가 없는데 왜그럴까요?ㅠㅠ
주로 사냥은 아이스미사일 아이스포그 베리어 레지스트쉴드 리커버리
이정도로 쓰거든요....인트가 안오르면 암짝에 소용이 없자나요 그죠?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달이되는꿈2011.06.30백마법 스킬을 더 많이 찍으셨으면 엠알이 항상 오르고 인트는 랜덤으로 올라요..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