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번에 새로나오는 산스루리아 업데이트 정말 좋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더 큰 문제는 그쪽으로 가는 매크로 부대가 문제인데요... 새로운 장비아이템과 색다른 아이템이 잇다고 업데이트에 있는데 그걸 노리고 올께 분명합니다.. 업데이트는 좋지만 매크로 문제로 좋은 업데이트가 않좋아 질꺼같습니다... 매크로는 잡기 힘든건 맞습니다..
이글은 제 생각입니다.. 즐거운 테일즈위버하세요(__)꾸벅!
아 산스루리아 업데이트 해주실 운영자분들도 정말 감사합니다(__)!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