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아 캐시지른거 후회하게 만드네

하이아칸 Tisso 2011-06-28 21:39 389
Tisso님의 작성글 0 신고

50찍고 펫삿더니 ** 렉왜이래

 

거기다 이건모 메크로 투성이라 수동 해동 메크로 천지

 

아니 진짜 욕하고싶다 얼굴에 가래침 비벼버리고싶다 니네

 

메크로 문제 서버렉문제 해결못하면 왜못하는지 말이라도 하던가

 

이건무슨 내가 무슨 니네 돈줄이냐 돈낸만큼 보답해야하지않냐?

 

넥슨 이름값 못하네 정말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