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1년 하이아칸 서버에는 3가지 계급이 존재 했으니~
계급
1.군주 - 넥슨
2.귀족 - 상습메크로유저(알깔 신념등)
3.농노 - 일반유저
역할
1.군주- 각 백성에게서 세금(캐쉬)를 걷어 들인다.
특히 개인으로 봤을때 귀족의 세금이 막대함
2.귀족- 메클 노예로 돈을 모으고, 그 돈으로 헐값으로
농노의 재산(희귀템, 일반템등)을 헐값으로 빼앗는데
힘을 쓴다. 그리고 현재 윙 독과점을 통해서 농노는 눈물을
삼키며 캐시를 지불한다.
3.농노- 집게와 중지의 지문이 닮아 없어지도록 광클한다.
광클만으로는 안됀다는 것을 안 유저는 불법이지만
아이템 베이등을 이용해 현질을 한다. (이 현질은 고스란히
메클귀족이 쓰므로 세금을 많이 내는 그들을 군주는 흐뭇해
한다)
이러한 관계가 계속돼 빈부의 격차는 커지며, 귀족은 터를 잡아 현실에 직업 없이도
먹고 살정도로 벌 정도에 이르며, 일부의 케시질로 군주의 눈은 멀었고, 농노의 삶은
더욱더 고단해져 나라(서버)를 버리는 지경에 이르게 되는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홍쩜2011.06.26접으면해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