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티치엘(치카붐영입)어떻게깨죠 ㅠㅠ

하이아칸 라우라보디비히 2011-06-26 14:46 336
라우라보디비히님의 작성글 0 신고
치카붐이영입되다기만하고 할수가없어요 ㅠㅠ 그리고 나르비크사람들과이야기한다는데 뭐가먼지모르겠네요 부탁합니다 알려주세요 ㅠ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