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하이아칸] 제련키트 시세좀 가르쳐주세요!

하이아칸 ×LEAN× 2011-06-22 01:07 352
×LEAN×님의 작성글 1 신고

누가 증가 제련키트 시세좀 가르쳐주세요!

산다고 간판띄우고 다니면 다들 선제시 하라그러시고..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서 시맹이라 아무것도 모르는데 제련킷 사기가 많이 어렵네요;

홍옥4층가서 직접 줏어먹으려니 짱깨랑 메크로로 넘치고;;

 

누가 시세좀 가르쳐주세요TTTT

전체 댓글 :
1
  • 란지에
    하이아칸 은은하다
    2011.06.23
    150~25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