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노) 30일 기간 흰날 요즘 얼마하나요?...
아시는분?ㅜㅡ
리플좀..ㅜ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타모르2011.06.23걍 그저그런 옵의 흰날 한달은 전 50에도 사봤습니다. 간혹 파시는분들 있으니까 잘 구해보심 괜찮을거예요. -
네냐플 부사관2011.06.21그건 섭사람들한테 물어보셔야.. 렘므는 200~300쯤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