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아노)기간 흰날 요즘 얼마하나요?

네냐플 모스카토다스티 2011-06-21 20:56 402
모스카토다스티님의 작성글 2 신고

아노) 30일 기간 흰날 요즘 얼마하나요?...

아시는분?ㅜㅡ

리플좀..ㅜㅠ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6.23
    걍 그저그런 옵의 흰날 한달은 전 50에도 사봤습니다. 간혹 파시는분들 있으니까 잘 구해보심 괜찮을거예요.
  • 막시민
    네냐플 부사관
    2011.06.21
    그건 섭사람들한테 물어보셔야.. 렘므는 200~300쯤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