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오랜만에 오면 자꾸 뭐가 사라져있어 짜증나네여... ㅠㅠ
금두운도 사라지고 엔슈도 2개 사라지고 ㅠㅠ
돈도없는데 에휴 ㅠ
문의전화해도 사라진지 일주일 전에만 추적이 가능하다고 그러고
게다가 고가템만 코드가 있어서 그런것만 추적이 가능하다고 내껀 찾을 수 없다고 그러고
아 정말 할맛 안나네여 ㅠㅠ
운영자가 해킹하냐구 아오 ㅠㅠ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우브로2011.06.16아노썹 서하한테 해킹당한 사람들 모아서 서명운동이라도 해야되나 싶습니다. -
네냐플 우브로2011.06.16더 열받는건 그 새퀴는 날플에서 버젓이 해킹템을 팔고 자빠져 있다는거. 넥슨에서는 심증만으로 어떻게 할수없다는 개소리나 하고. -
네냐플 우브로2011.06.16흠. 그럴싸한데. 나도 부캐에 있던거 해킹당해서 넥슨에 그 새퀴 IP 받아서 사이버수사대 신고는 했는데 어찌될려나 모르겠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