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템 증발한거는 답이 없나 에휴...

하이아칸 마녀스프 2011-06-16 16:45 475
마녀스프님의 작성글 3 신고

오랜만에 오면 자꾸 뭐가 사라져있어 짜증나네여... ㅠㅠ

금두운도 사라지고 엔슈도 2개 사라지고 ㅠㅠ

돈도없는데 에휴 ㅠ

문의전화해도 사라진지 일주일 전에만 추적이 가능하다고 그러고

게다가 고가템만 코드가 있어서 그런것만 추적이 가능하다고 내껀 찾을 수 없다고 그러고

아 정말 할맛 안나네여 ㅠㅠ

운영자가 해킹하냐구 아오 ㅠㅠ

전체 댓글 :
3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6
    아노썹 서하한테 해킹당한 사람들 모아서 서명운동이라도 해야되나 싶습니다.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6
    더 열받는건 그 새퀴는 날플에서 버젓이 해킹템을 팔고 자빠져 있다는거. 넥슨에서는 심증만으로 어떻게 할수없다는 개소리나 하고.
  • 보리스
    네냐플 우브로
    2011.06.16
    흠. 그럴싸한데. 나도 부캐에 있던거 해킹당해서 넥슨에 그 새퀴 IP 받아서 사이버수사대 신고는 했는데 어찌될려나 모르겠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