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의 개똥같은 밸런스패치로 캐릭터의 성능이 뒤죽박죽한데
거기에 맞춰서 유저가 캐릭터를 갈아탈수는 없는 입장임
본캐릭에 애정이가서 바꾸기싫은건 물론이거니와
막말로 루시안이 갑자기 또 패치로 상향되면 루시안해야하나? 시벨린이 좋아지면 시벨린해야하나
이러다 테일즈 전캐릭을 만렙찍게생겻네? 인생을 테일즈에 바쳐야하나
다른 캐릭터가 좋아져도 갈아타지않을 무언가 공평한 조건이 필요한대
운영자들이 해도너무해
캐릭터 제발좀 일관성잇게 개발해라
개발진들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언지 모르겟다 실버스컬을 언젠가는 도입해야할텐데
그럼 전캐릭 모두 동등한 템조건에서 공정한 피케이를 가능하게 할거같은데
그럼 사냥 효율문제같은거는 동등하게 해야하지않나?
데미지 , 물약소모, 딜레이, 몹몰이사냥터, 1:1몹사냥터 분배 등등
그게아니라면
캐릭터의 특성을 살린다면 사냥캐릭 피케이캐릭 중간캐릭구분해서 밸런스좀 맞추던가
뭐하나 제대로 하는게없는거같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