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다시 유료화 하는건어떤가요??

하이아칸 에픽하이 2011-06-01 11:02 774
에픽하이님의 작성글 9 신고
솔직히 메크로들국산은모르겟는데 .. 중국메크로는 유료화해서 계정당 1~5천원정도하면 사라질듯한데~
전체 댓글 :
9
  • 보리스
    하이아칸 보리수나무Ħ
    2011.06.11
    유료화가 좋은 선택이기는 합니다. 그런데 이미 많은 유저들의 애정과 관심이 지나칠정도로 떠나버렸기때문에 별 효과는 없을듯 하네요. 기존 유저들마저 떠나갈 가능성이 훨씬 높다고 봅니다.
  • 보리스
    네냐플 페르。
    2011.06.03
    메크로 말고도 문제점이 많은데 메크로 하나가지고 유료화라니
  • 란지에
    네냐플 놀라운데
    2011.06.03
    자넨 생각하는게 다인가?
  • 루시안
    네냐플 시오v
    2011.06.02
    유료화하고 3년후 서비스 종료합시당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1.06.02
    어차피 게임에 애착잇는사람은 하게됩니다. 전 예전에 유료때에도 했었는데 그냥 유료하는게.. 캐쉬템에 돈 더쓰는데 말도안되는 화분템없어도되고 레어로 모든템이나오고 매크로없으면 할만할듯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여보세요나야
    2011.06.02
    유료화하는거 좋네요. 확실히 유저가 줄긴하겠지만 매크로도 줄테고..국산매크로야 좀 돌긴하겠지만 이런건 모니터링 잠시면 해결될문제
  • 막시민
    하이아칸 SASAKIKOUJIRO
    2011.06.02
    유료화후 캐쉬템을 없애면 됍니다!! 솔직히 부분유료화가 **제보다 돈이 더 나가는것 같음!!
  • 밀라
    네냐플 둥글게둥글게
    2011.06.02
    ㅋㅋㅋ 그렇게 되면 현제 남아있는유저중에도 엄청접을듯요 타섭상황보세요 더줄면
  • 란지에
    네냐플 손등
    2011.06.01
    유료화게임에는 캐쉬템이 없어야하죠. 유료게임에 캐쉬까지잇으면 정말 돈만밝히는게되고 그렇게 쉽게결정못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