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용자의 무덤 하다가 접겠네요.

하이아칸 ×LEAN× 2011-06-01 09:37 756
×LEAN×님의 작성글 2 신고

엔피시한테 말걸면 멈추고

해킹시도라고 멈추고

 

장난하나.

10층까지 공략봐가면서 꾸역꾸역 다 올라갔더니 뭐나오니까 해킹시도?

해킹을 시도했으면 시도한놈을 접종시켜야지 왜 계정주인이 접종됩니까?

U-OTP설치하래서 설치했더니 그건 폼인가보네?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베하투스
    2011.07.19
    점마 죽이면서 넉백당하면 해킹이라고 팀깅
  • 루시안
    네냐플 시오v
    2011.06.02
    맞습니당 어휴 저도 한 3번 떠본듯 마우스 집어던지고 난리였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