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엔피시한테 말걸면 멈추고
해킹시도라고 멈추고
장난하나.
10층까지 공략봐가면서 꾸역꾸역 다 올라갔더니 뭐나오니까 해킹시도?
해킹을 시도했으면 시도한놈을 접종시켜야지 왜 계정주인이 접종됩니까?
U-OTP설치하래서 설치했더니 그건 폼인가보네?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베하투스2011.07.19점마 죽이면서 넉백당하면 해킹이라고 팀깅 -
네냐플 시오v2011.06.02맞습니당 어휴 저도 한 3번 떠본듯 마우스 집어던지고 난리였음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