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뭐 이딴놈이 - -?어이없어서 올림.

하이아칸 쩐뉴미、 2011-05-30 13:16 539
쩐뉴미、님의 작성글 3 신고

참나...이게 뭔짓? 파란선간 **킹님은 지나가다 보신 증인이시구요. 티치님하구 사냥하는데 ㅁ ㅣ친짓하네요..ㅋㅋ 협박까지 ㅋㅋ 결국 사막은 안오더만..ㅋㅋ절대 클럽들어주지마셔요 클럽욕먹음,.

 

**추신, 기간제템 사기치는넘이라는것두 알아넸네여. 다들 조심하셔요 - -

전체 댓글 :
3
  • 조슈아
    하이아칸 【폰아르님】
    2011.06.09
    허허 배추야 고생하고 있네 ㅋㅋ 힘들면 형불러라 형이 쓸어주꾸마 ㅡㅡ 이런 ㅅㅂ럼들 우리 배추 건들이지말어라 ㅡㅡ
  • 막시민
    하이아칸 쩐뉴미、
    2011.06.02
    님 무슨캐릭인지 밝히고 말하시지요^^/ 저 시높 5층 3번갔는데^^ 누구시죠?
  • 막시민
    하이아칸 『斬』불멸
    2011.05.31
    님도 시노프 5층에서 장난아니던데 아두대서나 폭 쏴대지마세요^^ 피해입은사람이 한둘이아닙니다 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