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도 스승이 잇엇으면 하긔
제자 구한다는 사람들 보면 쑥스러워서 말을 못하겟긔..
그냥 말없이 옆에 앉아서 말걸어주길 기다리는데
눈치없이 말 한번 안걸어주는 너님들 미움 ㅠㅠ
하.. 뉴비 주제에 건방이 쩔엇나여.. 그렇다면 ㅈㅅㅈㅅ
쨋든 말하고자 하는 바는 스승구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르센뤼팽2011.05.30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레코에 오면 스승해드릴께 렙 255 아이디 아르센뤼펭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