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아놔...

하이아칸 뉴비에영 2011-05-29 22:31 383
뉴비에영님의 작성글 1 신고

나도 스승이 잇엇으면 하긔

제자 구한다는 사람들 보면 쑥스러워서 말을 못하겟긔..

그냥 말없이 옆에 앉아서 말걸어주길 기다리는데

눈치없이 말 한번 안걸어주는 너님들 미움 ㅠㅠ

하.. 뉴비 주제에 건방이 쩔엇나여.. 그렇다면 ㅈㅅㅈㅅ

쨋든 말하고자 하는 바는 스승구함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아르센뤼팽
    2011.05.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레코에 오면 스승해드릴께 렙 255 아이디 아르센뤼펭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