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 잡아주기 바라지마세요.

네냐플 I빙의I 2011-05-26 08:27 665
I빙의I님의 작성글 5 신고

텔즈접은지 한 3달됐나..

 

주기적으로 월게 체크하고있는데

 

정말 하루도 매크로 불평글 빠질날이 없음.

 

그리고 짱깨 아이디 몇 메모해뒀다가 불법 이용자 제제 공지 뜨고 난 다음날 그곳가서 그 아이디 사라졌나 보세요.

 

안사라져있습니다.

 

그냥 유저 진정시키려고 말로만 써놓는거지 실제로 하진 않음.

 

전체 댓글 :
5
  • 이자크
    네냐플 PiracyK
    2011.05.29
    아니 그냥 맵에다가 매크로 방지 몬스터 깔라고 - - 사막가보니까 매크로 한명도없더라 근데 혹한2는 매크로 천지네 ????차이가 뭘까 - -
  • 막시민
    네냐플 게맛살
    2011.05.26
    이겜 정말 할말없음....중3때 무료선언해서 고1때까지하다가 군제대한후 올만에 들와보니 사람도없고 매크로 천지고 이겜 운영 드럽게 못하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랩터
    2011.05.26
    매크로 침입못하게 보안튤 개선할 생각은안하고 운영진들 름사롱이나 다니고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랩터
    2011.05.26
    매크로테스터는 왜 돈주고 파는거임.. 작동도 안되는 고장난거.. 만원씩이나해..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트랩터
    2011.05.26
    정말 저희들만 스트레스안고사네요 바보처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