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텔즈접은지 한 3달됐나..
주기적으로 월게 체크하고있는데
정말 하루도 매크로 불평글 빠질날이 없음.
그리고 짱깨 아이디 몇 메모해뒀다가 불법 이용자 제제 공지 뜨고 난 다음날 그곳가서 그 아이디 사라졌나 보세요.
안사라져있습니다.
그냥 유저 진정시키려고 말로만 써놓는거지 실제로 하진 않음.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PiracyK2011.05.29아니 그냥 맵에다가 매크로 방지 몬스터 깔라고 - - 사막가보니까 매크로 한명도없더라 근데 혹한2는 매크로 천지네 ????차이가 뭘까 - - -
네냐플 게맛살2011.05.26이겜 정말 할말없음....중3때 무료선언해서 고1때까지하다가 군제대한후 올만에 들와보니 사람도없고 매크로 천지고 이겜 운영 드럽게 못하네... -
하이아칸 트랩터2011.05.26매크로 침입못하게 보안튤 개선할 생각은안하고 운영진들 름사롱이나 다니고 -
하이아칸 트랩터2011.05.26매크로테스터는 왜 돈주고 파는거임.. 작동도 안되는 고장난거.. 만원씩이나해.. -
하이아칸 트랩터2011.05.26정말 저희들만 스트레스안고사네요 바보처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