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_-,,,,,,,,
상상초월이다 진짜..
내가 진짜 별의별 게임 다해봤는데...........
이건진짜 아닌거같아요
물론 어떻게 업은 했지만서도....
진짜 유저보다 매크로가 더 많은건 진짜 게임밸런스 문제가 심각하다 봐야하지않을까요?
운영진들 여기 게시판 확인 잘 안하죠?안할거같은데???
좋은의견 이렇게 많은데 왜 반영 할 생각을 안해요?
내가 알기론 여기 돈 잘벌텐데???????????
그러라고 유저가 캐쉬질 하면서 겜하진 않잖아요?
캐쉬 긁지않고 게임도못하게끔 아주 시스템도 교묘하고 알면서도 속아주는거지 유저들이.
에휴.......나도 직장인인데.. 당신들 진짜 답답하고 한심하냐 그렇게 한심하게 일하고싶어요? ............
ㅉㅉ......
진짜 매크로만 어떻게 해도 유저들 반이상은 재미붙이고 돌아오겠다...-_-;;;;;
도대체 제제 하기는해요??
렙 수준에 맞게 자기렙보다 낮은 몬스터 렙차 한 5정도로 해서 아이템&경치 못먹게끔하는 방안
좀 생각해봐요, 다른게임들 이름거론 못하지만 그런건 다 기본적으로 하고있는데,
캐쉬템 이런거 업뎃해서 돈 빨아먹을 한심한 생각좀 그만하시길.
물론 그렇게 되면 고렙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 몇개정돈 추가해야 되긴 하겠네.....
-_-한심해.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트랩터2011.05.26특히 캐시... 알어 니들. 돈사랑하는거... 잘못되도 너무 잘못된 운영방식... 수익 올리고 싶으면 확인해라.. -
하이아칸 겨울지붕2011.05.26겜 중에 테일즈가 매크로는 심하죠.. 던파도 매크로가 있긴 하다만.. 테일즈보다 아님 -
하이아칸 백곰미남2011.05.26텔즈는 작템값이 상상을초월해서 윙을필요로하고 그윙사려면 돈이필요하니.. 어차피 유저들끼리돌고돌기야하겠지만 그정도론 턱없이부족할거같긴하네요 물론이상황이 맞는상황은아니지만.. -
하이아칸 백곰미남2011.05.26일본매출액이 훨씬더웃돌기때문에 일테가망하지않으면 망하진않을거같네요 매크로부분은 필드형식이라 눈에띌뿐.. 타게임은 더할거라생각해요 던파라던지.. 돈되는게임말입니다 특히린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