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사냥에 방해가 되는 사람이 있어서요

네냐플 카무이˝가쿠포 2011-05-21 19:32 279
카무이˝가쿠포님의 작성글 0 신고

이짜라고 어떤 이자크가 자꾸 셀바스 평원 6에서 제가 치던 몬스터를 치더라구요

그래서 짜증을 냈더니 대답도 합니다.

이건 뭐 매크로도 아니고 게다가 웃기까지 한다고요 그러면 일부러 하고 즐긴다는거 아닙니까?

이런 인간들 좀 제제 좀 해주시고 게임에서 보니까 게임에는 신고버튼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만약 제가 못본게 아니라면 신고 버튼 좀 넣어주시죠?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