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짜라고 어떤 이자크가 자꾸 셀바스 평원 6에서 제가 치던 몬스터를 치더라구요
그래서 짜증을 냈더니 대답도 합니다.
이건 뭐 매크로도 아니고 게다가 웃기까지 한다고요 그러면 일부러 하고 즐긴다는거 아닙니까?
이런 인간들 좀 제제 좀 해주시고 게임에서 보니까 게임에는 신고버튼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만약 제가 못본게 아니라면 신고 버튼 좀 넣어주시죠?
- 전체 댓글 :
- 0
이짜라고 어떤 이자크가 자꾸 셀바스 평원 6에서 제가 치던 몬스터를 치더라구요
그래서 짜증을 냈더니 대답도 합니다.
이건 뭐 매크로도 아니고 게다가 웃기까지 한다고요 그러면 일부러 하고 즐긴다는거 아닙니까?
이런 인간들 좀 제제 좀 해주시고 게임에서 보니까 게임에는 신고버튼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만약 제가 못본게 아니라면 신고 버튼 좀 넣어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