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메크로 ㅡㅡ

네냐플 둥두 2011-05-21 15:07 359
둥두님의 작성글 5 신고

 

 

메크로 테스터기100원으로 내려도 되지않나..

 

만원이라 초보분들한테는 더욱더 부담되는듯..

남용 때문에 올려놔도 그까짓꺼 일반 유저한테하면 쿨타임 해놓으면되고

 

가격만 조정하고 약간 씩만 바꿔도 메크로 근절할수 있다 생각하는데요

유저가 메크로 테스터기 들고가서 자기가 사냥하는데 메크로있으면 사용하면되고...

 

여러분은 어케 생각하시는지요

전체 댓글 :
5
  • 란지에
    네냐플 ruin”
    2011.05.22
    솔직히 테일즈이제 초보는 불가능한게임이되고있죠 ㅋㅋ 메크로는나대지 드롭률은 거지같지 도저히 돈이라고는 모이는곳은없는데 포션값은 지질이도많이나가는
  • 이스핀
    네냐플 딱핀
    2011.05.21
    저도 찬성입니당..
  • 보리스
    하이아칸 아기★
    2011.05.21
    그런데 문제는 매크로한테 써도 씨알도 안먹힌다는 단점이있죠.애들이 뭔 버그 프로그램을 쓰는지 죄다 통과 통과~ㅎㅎ;;쓰나마나에요.
  • 막시민
    네냐플 카무이˝가쿠포
    2011.05.21
    이건 정말 부당하네요 이건 뭐 이제 씨앗이벤트도 끝났으니 무자본 초보들에게는 만원도 벌기 힘들고 귀하고 아까운 돈인데 이러시면 곤란하죠 운영자님 제발 가격 좀 낮춰주세요.
  • 루시안
    네냐플 수학서술형
    2011.05.21
    좋은의견내주셧군요 저도찬성합니다.이의견 무슨매크로태스터기가10개에 10만원입니까.. 무슨돈벌생각으로 만원으로해논것인지. 저도의문점이생기네요. 운영자가 이글을봐주실수있을지가 문제네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