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왜이런거져..? 서버 선택하고 아이디 클릭하고 게임시작 누르면 캐릭터화면 넘어가기전에 이글 뜨네요 ㅠ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ParkChoRong2011.05.19ㄳㄳ -
하이아칸 AaLien2011.05.19지금 정검 중이자나요 ㅎㅎ -
네냐플 IonicLiquid2011.05.199시 반부터 시작일꺼에요 -
하이아칸 세린트2011.05.19맞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