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서버응답 이없대요

하이아칸 ParkChoRong 2011-05-19 09:15 360
ParkChoRong님의 작성글 4 신고
왜이런거져..? 서버 선택하고 아이디 클릭하고 게임시작 누르면 캐릭터화면 넘어가기전에 이글 뜨네요 ㅠ
전체 댓글 :
4
  • 이스핀
    하이아칸 ParkChoRong
    2011.05.19
    ㄳㄳ
  • 티치엘
    하이아칸 AaLien
    2011.05.19
    지금 정검 중이자나요 ㅎㅎ
  • 이자크
    네냐플 IonicLiquid
    2011.05.19
    9시 반부터 시작일꺼에요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세린트
    2011.05.19
    맞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