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메크로테스터 사용하러갑니다..

하이아칸 paine 2011-05-19 03:48 478
paine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 저도 이제 테스터기 돌릴렙이 될때가 됫네여;;

 

텔즈 오베때부터 섭옴기면서하다가 하칸정착하고 이제접을일도없을듯해서..

 

메크로테스터기 풀로돌려봐야지 ㅋㅋ 몇마리나 잡힐지 ㅋㅋ

전체 댓글 :
2
  • 란지에
    네냐플 민선예어린이
    2011.05.19
    10명중 1명잡았네요 저는 아이디 짱꺠아이디 인게 뻔히 보이는데 그냥 통과 ㄷㄷㄷ
  • 루시안
    네냐플 히무라켄신
    2011.05.19
    돈낭비.. 보상도 안해줘여.. 어차피 다 통괃됨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