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 저도 이제 테스터기 돌릴렙이 될때가 됫네여;;
텔즈 오베때부터 섭옴기면서하다가 하칸정착하고 이제접을일도없을듯해서..
메크로테스터기 풀로돌려봐야지 ㅋㅋ 몇마리나 잡힐지 ㅋㅋ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민선예어린이2011.05.1910명중 1명잡았네요 저는 아이디 짱꺠아이디 인게 뻔히 보이는데 그냥 통과 ㄷㄷㄷ -
네냐플 히무라켄신2011.05.19돈낭비.. 보상도 안해줘여.. 어차피 다 통괃됨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