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영자님 진심 이런겜 처음봄;;

하이아칸 아카론 2011-05-18 00:09 813
아카론님의 작성글 10 신고

아니 어떻게 이렇게 매크로돌리는 중국산 캐릭들이 넘쳐날 수 있는거죠 ㅋ?

와우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올정도로 너무 많음 ㅋㅋㅋㅋ

매크로테스터도 가격1마넌이길래 그래 마넌이어도 한마리 한마리 없애다보면

매크로들도 줄어들때가 오겟지 싶어서 10개사서 질러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매크로인것들이 어떻게 매크로테스터를 통과하는거지 ㅋ????????????

 매크로테스터 수정되가지고 매크로가 줄어들었었는데 ㅋㅋ 그것도 딱 하루 ㅋㅋ

진짜 이렇게 심각하게 매크로문제가 대두되는 게임은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제발 사냥좀합시다 ㅋㅋㅋ 겨우겨우 한마리잡고있으면 와서 툭툭쳐대고 ㅋㅋㅋ정말 ㅋㅋ

유료탬만 열나게 만들지마시고 직접 나서서 모니터링좀 해서 초보들 사냥할 사냥터좀

정리좀 해주시죠 진짜 ㄱ= ;;;;;;;

 

전체 댓글 :
10
  • 밀라
    네냐플
    2011.05.18
    아노랑 하이아칸은 해보니까 매크로진짜 다른섭에 비해서 한 10배는 되는거같네요 과장좀 보탰지만 다른섭은 사람없는 필드만주로 매크로들이 설치죠 근데 홍옥3층은 왜있는지 ㅜ,.ㅠ 혼알내꺼라고매크로들아
  • 보리스
    네냐플 카헤시온
    2011.05.18
    ㅋ 시오님 다른게임 별루 안하셨네 다른게임 매크로도 있긴 하지만 테일즈보단 훨 적습니다
  • 란지에
    네냐플 thomee
    2011.05.18
    에미야국이짜다님 동감...매크로테스터기 덕분에 고렙사냥터 매크로는 확실히 줄긴 줄었어요. 근데 초보렙 사냥터는 여전히 엉망 ㅠㅠ 이러면 신규유저 유입이 어렵죠..ㅠㅠ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제가 열심히 써댄 댓글도 그냥 몇분만 대충 흘겨보고 또 테일즈 키고 겜 하시겠죠. 걍 답답해서 써 봤습니다.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조회수가 몇 만이 넘어가고 덧글이 수백 수천개가 달리는데 운영자가 그냥 지나칠까요? 분명 그런 글은 한번 쯤은 읽고 갑니다. 결국 하고 싶은 말은 유저 탓이라는거죠.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던파 뿐만 아니라 제가 했던 대다수의 게임들은 유저들이 단체로 몰려들어 반박함으로써 개선 됬던 사항들이 꽤나 있습니다. 테일즈 운영자가 무조건 글을 개무시 할까요?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글쓴이 이신 아카론님은 나름 좋은 뜻을 가지고 글을 썼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무신경하게 그냥 지나칩니다. 이게 바로 테일즈위버 입니다. 저 던파 하다 왔는데 던파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매크로 없애주세요 라고 게시판에 올리면 "운영자가 볼거 같냐?" 전혀 현실을 바꿀 노력을 안합니다. 그러니까 이 꼴이 나죠 ㅎ 텔즈 망친사람은 운영자가 아니라 유저들 본인입니다.
  • 티치엘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
    2011.05.18
    시오v님이 무슨 겜을 하셨는진 잘 모르겠지만.. 저도 다른 겜 하다가 온 입장에서 이런 겜은 확실히 처음이네요. 매크로 때매 짜증난다고 하면 "원래 그러니까 참고 사냥해라"
  • 루시안
    네냐플 시오v
    2011.05.18
    이런 게임 별로 안하셨네 테일즈 매크로는 많긴 하지만 다른게임보단 적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