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아니 어떻게 이렇게 매크로돌리는 중국산 캐릭들이 넘쳐날 수 있는거죠 ㅋ?
와우 진짜 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올정도로 너무 많음 ㅋㅋㅋㅋ
매크로테스터도 가격1마넌이길래 그래 마넌이어도 한마리 한마리 없애다보면
매크로들도 줄어들때가 오겟지 싶어서 10개사서 질러봣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봐도 매크로인것들이 어떻게 매크로테스터를 통과하는거지 ㅋ????????????
매크로테스터 수정되가지고 매크로가 줄어들었었는데 ㅋㅋ 그것도 딱 하루 ㅋㅋ
진짜 이렇게 심각하게 매크로문제가 대두되는 게임은 처음봄 ㅋㅋㅋㅋㅋㅋ
제발 사냥좀합시다 ㅋㅋㅋ 겨우겨우 한마리잡고있으면 와서 툭툭쳐대고 ㅋㅋㅋ정말 ㅋㅋ
유료탬만 열나게 만들지마시고 직접 나서서 모니터링좀 해서 초보들 사냥할 사냥터좀
정리좀 해주시죠 진짜 ㄱ= ;;;;;;;
- 전체 댓글 :
- 10
-
네냐플 둘2011.05.18아노랑 하이아칸은 해보니까 매크로진짜 다른섭에 비해서 한 10배는 되는거같네요 과장좀 보탰지만 다른섭은 사람없는 필드만주로 매크로들이 설치죠 근데 홍옥3층은 왜있는지 ㅜ,.ㅠ 혼알내꺼라고매크로들아 -
네냐플 카헤시온2011.05.18ㅋ 시오님 다른게임 별루 안하셨네 다른게임 매크로도 있긴 하지만 테일즈보단 훨 적습니다 -
네냐플 thomee2011.05.18에미야국이짜다님 동감...매크로테스터기 덕분에 고렙사냥터 매크로는 확실히 줄긴 줄었어요. 근데 초보렙 사냥터는 여전히 엉망 ㅠㅠ 이러면 신규유저 유입이 어렵죠..ㅠㅠ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제가 열심히 써댄 댓글도 그냥 몇분만 대충 흘겨보고 또 테일즈 키고 겜 하시겠죠. 걍 답답해서 써 봤습니다.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조회수가 몇 만이 넘어가고 덧글이 수백 수천개가 달리는데 운영자가 그냥 지나칠까요? 분명 그런 글은 한번 쯤은 읽고 갑니다. 결국 하고 싶은 말은 유저 탓이라는거죠.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던파 뿐만 아니라 제가 했던 대다수의 게임들은 유저들이 단체로 몰려들어 반박함으로써 개선 됬던 사항들이 꽤나 있습니다. 테일즈 운영자가 무조건 글을 개무시 할까요?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글쓴이 이신 아카론님은 나름 좋은 뜻을 가지고 글을 썼는데도 불구하고 다들 무신경하게 그냥 지나칩니다. 이게 바로 테일즈위버 입니다. 저 던파 하다 왔는데 던파에서는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매크로 없애주세요 라고 게시판에 올리면 "운영자가 볼거 같냐?" 전혀 현실을 바꿀 노력을 안합니다. 그러니까 이 꼴이 나죠 ㅎ 텔즈 망친사람은 운영자가 아니라 유저들 본인입니다. -
네냐플 에미야국이짜다2011.05.18시오v님이 무슨 겜을 하셨는진 잘 모르겠지만.. 저도 다른 겜 하다가 온 입장에서 이런 겜은 확실히 처음이네요. 매크로 때매 짜증난다고 하면 "원래 그러니까 참고 사냥해라" -
네냐플 시오v2011.05.18이런 게임 별로 안하셨네 테일즈 매크로는 많긴 하지만 다른게임보단 적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