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테섭하세요 테섭

네냐플 발시렵다 2011-05-17 23:46 535
발시렵다님의 작성글 1 신고

해봤자 맨날 시세만 떨어지고 매크로만 활성화된 본섭하지말고

 

사람적고 렙업쉬운 테섭하세요ㅎㅎ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아스아이린
    2011.06.02
    초기화는 몇달에 한번씩인가요 아니면 1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