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봤자 맨날 시세만 떨어지고 매크로만 활성화된 본섭하지말고
사람적고 렙업쉬운 테섭하세요ㅎㅎ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아스아이린2011.06.02초기화는 몇달에 한번씩인가요 아니면 1년?
1
해봤자 맨날 시세만 떨어지고 매크로만 활성화된 본섭하지말고
사람적고 렙업쉬운 테섭하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