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운영자님 제발 필독 하시길 바랍니다.

하이아칸 승학길노사장 2011-05-17 13:42 403
승학길노사장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 어제 즉 5월16일 아는 지인에게 게임을 추천받아서 시작하게 되었는데

너무 괜찮드라구요 그래서 계속 시작하게 되었는데 5월16일 에서 17일로넘어가는

오전 1시경 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다 종료후 다음날 5월17일 아침11시경부터 게임을

플레이 하고 있는데 오후 1시 30분경 갑자기 게임이 튕겨버리더니 접속을 하려하니

ID재재중이라고 뜨는군요 나원참 게임하면서 욕하며 플레이 한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매크로 자동사냥 등 불법프로그램 사용한 것도 아닌데 상담원과 전화통화를 해보니

이것저것확인하드니 2~3일 걸린다고 하는데 졸지에 전 뭔가요? 정말 불편하네요 이래도

되는겁니까?

전체 댓글 :
1
  • 루시안
    네냐플 히무라켄신
    2011.05.17
    당신은 이미 매크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