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레벨은 26 밖에 안되는 저렙입니다.
스탯과 스킬은 공략게시판에 티치엘 이라고 검색하면
나오는 잡법 육성 글 을 보고 했는데
지금 현재 사냥은 라이트닝볼트와 다수일떈 화이어볼을
씁니다. 나중에 레벨이 좀 되면 무슨 스킬을 ㅅㅏ용ㅎㅏ나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아름이공주2011.05.18잡법은요 라이트닝볼트 안써요 딜레이 때문에 보통 아이스미사일 쓰고 다수시 화이어볼을 써요 참고로 레지스트매직은 순수엠알 50넘으면 차이 없고 덱어질 190이 최고값이고 그이상시 명중률 회피률이 떨어져요 -
네냐플 히피뿡2011.05.17감사합니다아아^^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17지금이야 힘드시겟지만... 나중에 화볼이 2방 나갈랩이 되시면, 고생끝이라고 봐야죠. -
네냐플 이쁜e티첼2011.05.17잡법은 그저 몰이사냥으로는,화볼이 주 사냥방식입니다.라볼은 딜레이빨라서 좋지만 데미지는 약한편이에요.참고로 빙계는 명중율이 높고 뎀지 중간이고요.화게는 뎀지좋고 딜레이느리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