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하칸 크리링 왤케없니 ㅠㅠ

하이아칸 토크 2011-05-15 10:30 522
토크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진짜 프리저한테 개발리더니 살아나질않네

나메크신룡은 알고있을까?

 

하칸 크리링 왤케 없지 - ㅇ- 5일동안못구하고있네

 

 

 

 

10베~ 11베 크리링 구합니다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오건우
    2011.05.16
    베기가 낮은 크리링 이니깐 그렇죠 12베서부터 파는사람은 있음 크리스탈에 가격에 폭등으로 인해 10~11베 크리링 팔아봐짜 크리스탈 원값도 못 뽑으니 걍 소장하거나 끼는듯
  • 란지에
    하이아칸 하얀마음영
    2011.05.15
    베기는 보기힘들더라구요 돈많이주면 끼던것들도 판다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