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운영자님아!!!
좀 매크로 하는 거 어떻게 해보셈
정말로 할때마다 짜증나요
포이즌 젤리삐의 리프 구하기 / 셀바스평원 5에 보면 어김없이 매크로 놈들이 돌아다니고 스틸만 해다니까
아템얻기 무지무지 어려워요.....
초창기때는 이런게 업더니만 왜 생기거냐고!!
운영자야
입이 있으면 말해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티아o2011.05.17그 리프 포젤300개 모아서 바하리(클플에 잇음)한테 갖다주면 리프1개로 바꾸게해줌 -
하이아칸 Hame、2011.05.15그냥 포이즌젤리 모아다가 클플 바하리한테 바꾸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