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매크로땜시 퀘스트깨기 힘들어요

하이아칸 여름지붕 2011-05-15 08:56 423
여름지붕님의 작성글 2 신고

운영자님아!!!

좀 매크로 하는 거 어떻게 해보셈

정말로 할때마다 짜증나요

포이즌 젤리삐의 리프 구하기 / 셀바스평원 5에 보면 어김없이 매크로 놈들이 돌아다니고 스틸만 해다니까

아템얻기 무지무지 어려워요.....

초창기때는 이런게 업더니만 왜 생기거냐고!!

운영자야

입이 있으면 말해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티아o
    2011.05.17
    그 리프 포젤300개 모아서 바하리(클플에 잇음)한테 갖다주면 리프1개로 바꾸게해줌
  • 티치엘
    하이아칸 Hame、
    2011.05.15
    그냥 포이즌젤리 모아다가 클플 바하리한테 바꾸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