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정한 쓰레기는 우리나라 한국 메크로 키보드워리어들이라 생각함.
짱개들은 저렙 물량으로 승부하지.
우리 한국 메크로키보드워리어들은 초보중간고렙사냥터 모두 메크로질.
내가 보기에는 아이로봇등 한국 메크로가 중국 짱개 메크로보다 더 지능적이고 체계적인 메크로라 생각함.
짱개 메클이나 우리나라 매클 보면 좀 차이가 남 한국 매클이 유심이 보면 더 지능적이라는걸 느낌
그렇지만 진리는 둘다 불리수거 않되는 핵패기물쓰레기임 진짜 본질서부터가 쓰레기인놈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딱핀2011.05.14국산이 더싫음 -
하이아칸 녹차여보2011.05.14공감 ㅇㅇ 추천 없는게 아쉽내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