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간당 5000씩 3교대로 24시간 알바 붙이고 건당 메크로 한명 잡을때마다 100원씩 붙이고
무인도를 2주 이상 체류하게해 메크로 유저를 짜증을 유발시키며 이렇게 2주씩 또 걸리게 되멶 짜증나서
메크로 안돌린다.
메크로를 돌리자는 생각 자체를 뿌리를 뽑아야 한다.
요즘 메크로 수봐라 개 쩐다.. 한 필드에 많게는 50~60명 정도 있는곳도 있다. 몇군대 털면알바들 몇만원 쉽게벌거 같다.
메크로 중에 제일 악덕새1기들이 한국메크로 유저들이다 이**들은 진짜 매국노쉬1개기들이다.
한국 메크로 유저 봐라 일단 중국 짱개 메크로 서부터 스팩이 다르다 렙이 초고렙이라 걍 초보템 아무거나
발라나도 휘젓고 다닌다 아니면 레벨대는 사냥터에 맞지만 아이템이 초 호화 풀템이다. 이것도 걍 필드
사냥터를 휘젓고 다닌다.
진짜 테일즈위버정책 다시 수정해서 메크로몇번 걸리면 돌린 계정 아이템 왜 넥슨아이디를 영구 정지 시켜야 한다.
아니 등록한 주민등록번호의 아이디 모두 정지시켜야 쓰레기 같은 이용자를 걸러내 야 한다.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2134562011.05.15헐 한달에 오만원식 ㅋㅋ 대기업보다 더벌듯 장난빠나;; ㅋ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3하얀마음영님 아르바이트나 해보셨나? 좀 개념이 없이 말하신거 같내요 자기 주장이 또렷하게 글을 쓰셔야죠. 참 말한번 대충 쓰신거 같내요 아르바트나 한번 해보고 생각해 보셔야져 요즘 얼마나 먹고살기 힘든세상인데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3ㅋㅋㅋ 웃깁니다 한 유저가 한달에 5만원씩이요? 대기업 수입 뺨칠거에요?ㅋㅋ 웃기십니다 그럼 넥슨에 벚어난 자체적인 회사로 되겠죠? 코스탁 등록 됩니다!!! 돈에 개념이 없으신듯? 알바 한번 안하고 짓거리시다니 -
하이아칸 하얀마음영2011.05.13모든유저가 한달에 5만원이상씩 결제만 꼬박꼬박해주면 그정도 요원을 붙힐수있을듯 ^^ -
하이아칸 오건우2011.05.13이 글에서 죄 없이 무인도에 같여있는 억울한 플레이 유저도 있을것이다. 이건 우리가 해결해야할 숙제인거 같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