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루시안

텔즈접고 드네랑 던파 병행하는중인데

네냐플 I빙의I 2011-05-04 05:23 678
I빙의I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 손으로 넘어가는 게임은

 

짱깨가 점령중인 게임이 9/10이다.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척혈마
    2011.05.04
    넥슨겜 뿐만아닌 한국게임 전부의문제임... 꼭넥슨이라서가아님
  • 보리스
    네냐플 Stresser
    2011.05.04
    넥슨 사장이 짱개라서 그럼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