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 손으로 넘어가는 게임은
짱깨가 점령중인 게임이 9/10이다.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척혈마2011.05.04넥슨겜 뿐만아닌 한국게임 전부의문제임... 꼭넥슨이라서가아님 -
네냐플 Stresser2011.05.04넥슨 사장이 짱개라서 그럼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