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매크로만이라도잡아바좀!!

네냐플 jbfqd 2011-05-03 23:10 390
jbfqd님의 작성글 0 신고

이래 겜운영못하는겜은 첨하내 ㅋㅋㅋㅋ돈만밝히는 돈슨들 ㅡ

겜운영을 발로하나;ㅡㅡ

모니터링안하나??

프리섭같은것도 핵잡을려고 모니터링하는대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