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알깔 매크로 길드가 성 차지하고 짱깨들한데만 윙 공급 하고..매니아에서 싸게산 시드로 성에서 윙 사서 비싸게 팔고 **같네 일반 유저는 윙을 못구해 4900까지 사야 하고.
하칸 유저들은 운영자한데 매크로 잡으라고 **들 하지마셈.
매클 길드한테 성 넘기고 무슨놈의 매클 잡으라고 징징대나
이참에 하칸썹은 플윙대신 칼윙 씁시다 원래 칼윙이 더 좋은데 리칼도 더 비싸고.
알깔 보이면 무조건 스틸작렬 양 아 취 시 키 들..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