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테일즈위버 창고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무엇이냐 하면은 창고이용입니다. 케릭마다 각각의 창고는 있지만
통합으로 이용은 되지 안되더라고요.
모든케릭이 이용가능한 통합 창고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로..ㅋㅋ 창고이용할때 50seed 인것처럼 100seed ㅋㅋ
테일즈 운영자님 참고하셔서 가능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테일즈 유저님들 힘을 실어 주세요.ㅋ
- 전체 댓글 :
- 0
테일즈위버 창고를 이용하면서 불편한 부분이 있더라고요.
무엇이냐 하면은 창고이용입니다. 케릭마다 각각의 창고는 있지만
통합으로 이용은 되지 안되더라고요.
모든케릭이 이용가능한 통합 창고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무료로..ㅋㅋ 창고이용할때 50seed 인것처럼 100seed ㅋㅋ
테일즈 운영자님 참고하셔서 가능하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테일즈 유저님들 힘을 실어 주세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