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검은날개투구 왜 수선안되게해놧나여?

네냐플 에스파도 2011-04-17 07:17 757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0 신고

수선도구사서 수선할라고하니까 아바타화를 할수없다고하는데..;;

전속템에다가 옵도 그리좋지도않은거 수선되게 해주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