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년인가만에 다시왔는데 2분하고 나왔네요
매크로 아직도 판치는데
운영자들은 병맛같은 운영 언제까지 하는지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송보라2011.04.19걍 님도 돌려버리세요 ..
1
2년인가만에 다시왔는데 2분하고 나왔네요
매크로 아직도 판치는데
운영자들은 병맛같은 운영 언제까지 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