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매크로때문에 접은 사람임

네냐플 삼성프린터 2011-04-16 23:47 457
삼성프린터님의 작성글 1 신고

2년인가만에 다시왔는데 2분하고 나왔네요

매크로 아직도 판치는데

운영자들은 병맛같은 운영 언제까지 하는지

전체 댓글 :
1
  • 이자크
    네냐플 송보라
    2011.04.19
    걍 님도 돌려버리세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