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머지? 12시부터 점건 아닌가 -_-?

하이아칸 냠냠꿀컥 2011-04-06 23:06 386
냠냠꿀컥님의 작성글 2 신고

목요일 12시부터 점검이라더니

이건 뭔 시츄에이션 ㅡ_ㅡ;;;;;;  11시밖에안댓고만;;

히발 난 또 서버랑 연결끊겻다길래 인터넷 끊긴줄알고 확인쳐하다가

또다시 해킹당한줄 알고 버벅대다  게시판 보고 맘놓네 -_-;

전체 댓글 :
2
  • 이자크
    네냐플 전설의추남
    2011.04.06
    미/친/거/니~~~ 외그러니~~이~~
  • 조슈아
    네냐플 『미카』
    2011.04.06
    미/쳤/나/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