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리붓시간하고 맞는공지 하나도없는데

하이아칸 오빠미워 2011-04-06 23:04 396
오빠미워님의 작성글 2 신고

넥슨은 회사운영을 어떻게하는거임?

어이가없고 척이없어서 말이안나옴...

옆집 초6 꼬마아이가 운영해도 이렇게는안함..

왜냐면 걔는 시계 보는법이라도 알기때문에..

전체 댓글 :
2
  • 티치엘
    하이아칸 JeLLo。
    2011.04.06
    ....공지하나 쓰는데 몇분걸린다고 공지하나 안쓰고 시간 지 츚대로 리붓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 티치엘
    네냐플 큐트터피
    2011.04.06
    으헝 ㅠㅠㅠ 전 네테중에리붓크리 ! 몇분하는거면 다시접해두 대기실이니 같이하는데 9시까지라니....충격...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