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은 회사운영을 어떻게하는거임?
어이가없고 척이없어서 말이안나옴...
옆집 초6 꼬마아이가 운영해도 이렇게는안함..
왜냐면 걔는 시계 보는법이라도 알기때문에..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JeLLo。2011.04.06....공지하나 쓰는데 몇분걸린다고 공지하나 안쓰고 시간 지 츚대로 리붓해버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
네냐플 큐트터피2011.04.06으헝 ㅠㅠㅠ 전 네테중에리붓크리 ! 몇분하는거면 다시접해두 대기실이니 같이하는데 9시까지라니....충격...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