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스승이 안들어와요...

하이아칸 조노블 2011-04-05 11:04 470
조노블님의 작성글 3 신고

스승이 안들어옵니다 ㅜㅜ

...답이없네요.

언제 졸업할지..?ㅋ

 

전체 댓글 :
3
  • 란지에
    하이아칸 매국노처단
    2011.04.05
    저두 스승 안들어와서 속상해요..ㅠ.ㅠ 안들어온지 3주 되어가는듯...
  • 시벨린
    하이아칸 베레로
    2011.04.05
    저두 이자크스승님 안들어옴 ㅠㅠ 아가피아님 제발 쪽지라도쫌!
  • 나야트레이
    네냐플 백조여황
    2011.04.05
    흠냐 마음아프시겠네요;; 저도 스승을 두고있지만 제가 렙업안한답니다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