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매국노처단2011.04.05저두 스승 안들어와서 속상해요..ㅠ.ㅠ 안들어온지 3주 되어가는듯... -
하이아칸 베레로2011.04.05저두 이자크스승님 안들어옴 ㅠㅠ 아가피아님 제발 쪽지라도쫌! -
네냐플 백조여황2011.04.05흠냐 마음아프시겠네요;; 저도 스승을 두고있지만 제가 렙업안한답니다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