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진짜 레알......
이 게임 9년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간동안 이게임 발전이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다이제′2011.04.05하지만...고질적인 문제는 못고쳣조 9년이란 시간이 흘럿느데 -
하이아칸 조노블2011.04.05?ㅋ 오픈베타대비 엄청나게 발전했다고봄 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