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대체 왜 이래요

하이아칸 └염의부하 2011-04-04 00:33 327
└염의부하님의 작성글 0 신고

우리한테 대체 왜 이래요

왜 팅겨요 갑자기

놀랫잖아요

사과문 이라도 올리던가 아니면 보상을 해주시던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