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진짜 서버 운영 수준떨어지네

하이아칸 자네검이뭔가 2011-04-04 00:32 347
자네검이뭔가님의 작성글 0 신고

아직도 이런 시대에 살고있나요?

쌍팔년도 바람의나라도 아니고 이게 뭔짓이여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