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초보좀도와주실분..

하이아칸 dhaudghks 2011-03-26 09:15 394
dhaudghks님의 작성글 1 신고

제가46인데아직잘뭘몰라서;;뭘해야하는지,..그리고템은어케해서하는지;

돈도없고;;저좀도와주실분잇나요??챕터같은것..

하이아칸섭이에요//

도와주실분은댓글좀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타모르
    2011.03.26
    아아.ㅠㅠ 저도 초보라.(제 경운 온라인겜초보이기도해요.;;ㅠㅠ). 그냥 막하다가 56까지왔는데 아직도 헤메요.. 같은 섭이면 서로 상부상조 했을텐데.. 같은 보리스고 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