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제가46인데아직잘뭘몰라서;;뭘해야하는지,..그리고템은어케해서하는지;
돈도없고;;저좀도와주실분잇나요??챕터같은것..
하이아칸섭이에요//
도와주실분은댓글좀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타모르2011.03.26아아.ㅠㅠ 저도 초보라.(제 경운 온라인겜초보이기도해요.;;ㅠㅠ). 그냥 막하다가 56까지왔는데 아직도 헤메요.. 같은 섭이면 서로 상부상조 했을텐데.. 같은 보리스고 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