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12월에 쳅 12-2 하다가 그만둔 기억이 있습니다
사막가서 무슨 던젼가서 골렘을 잡아오라고 했던거같은데
오랜만에 들어가닌 챕터진행이
챕터(0)
으로 되어있네요
통탑도 중간에 워프만찍고 나왔는데 왜이러나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첼시리엔2011.03.26아마도 메뉴툴바 리메인할때 퀘스트 정보 다 날려먹은듯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