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3개월 만에 다시하는데 챕터가..

네냐플 유갓The 2011-03-25 20:08 468
유갓The님의 작성글 1 신고

12월에 쳅 12-2 하다가 그만둔 기억이 있습니다

 

사막가서 무슨 던젼가서 골렘을 잡아오라고 했던거같은데

 

오랜만에 들어가닌 챕터진행이

 

챕터(0)

 

으로 되어있네요

 

통탑도 중간에 워프만찍고 나왔는데 왜이러나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첼시리엔
    2011.03.26
    아마도 메뉴툴바 리메인할때 퀘스트 정보 다 날려먹은듯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