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 말입니다

하이아칸 아르멜라 2011-03-19 16:40 401
아르멜라님의 작성글 3 신고

하이아칸섭만 쩌는건가여

 

아니면 다른섭도 매크로 쩌나여?

전체 댓글 :
3
  • 밀라
    하이아칸 아르멜라
    2011.03.19
    이섭은 수정동굴에 사람은 하나도없고 매크로만 100마리 가까이 있던거같은데...그냥 섭을 옮길까 -_- 사람보다 매크로가 많은거같음
  • 티치엘
    네냐플 아름이00
    2011.03.19
    사람 많은 섭은 메크로양이 많고요 적은 섭은 조금 적은 수준
  • 티치엘
    네냐플 희품
    2011.03.19
    다른 섭도 쩝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