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이아칸섭만 쩌는건가여
아니면 다른섭도 매크로 쩌나여?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아르멜라2011.03.19이섭은 수정동굴에 사람은 하나도없고 매크로만 100마리 가까이 있던거같은데...그냥 섭을 옮길까 -_- 사람보다 매크로가 많은거같음 -
네냐플 아름이002011.03.19사람 많은 섭은 메크로양이 많고요 적은 섭은 조금 적은 수준 -
네냐플 희품2011.03.19다른 섭도 쩝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