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6때문에 접어요

하이아칸 改나임 2011-03-19 16:11 495
改나임님의 작성글 2 신고

도저히 짜증나서 못해먹겠어요

3시간동안 용자의 무덤만 계속 왔다갔다

팅기면 다시 대기실

도저히 못해먹겠네요 ㅡㅡ

전체 댓글 :
2
  • 루시안
    하이아칸 반데르발스
    2011.03.19
    안팅기게 설정을 저사양화 시키면되요
  • 란지에
    하이아칸 애교만점♀
    2011.03.19
    융자의무덤은 2층에 망동이 나오지전에 전갈 다 잡아죽여야합니다 그래야 비밀의장소로 가게돼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