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평 6에 나야랑 루시안 매크로 깔렸어요
이래서 제렙 들은 렙업할수나 있을까요
힘든건 알겠지만 이건 좀 너무 심한거 같네요
너무 많아요!
© NEXON Korea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