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셀평6 매크로 너무 많아요 ㅠ

하이아칸 은빛향수 2011-03-17 22:18 309
은빛향수님의 작성글 0 신고

셀평 6에 나야랑 루시안 매크로 깔렸어요

이래서 제렙 들은 렙업할수나 있을까요

힘든건 알겠지만 이건 좀 너무 심한거 같네요

너무 많아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