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해킹을 당햇는데요..;;

하이아칸 룬의아이들a 2011-03-17 19:54 422
룬의아이들a님의 작성글 2 신고

해킹을 당햇는데요;;

도데체 이해할수가없는게 제가 한 2주? 가량 안들어갓엇거든요??

어떻게 접속도 안햇는데 해킹을 당할수가잇죠? ㅡㅡ....

전체 댓글 :
2
  • 보리스
    네냐플 stone
    2011.03.18
    저도 한 5억털렸음... ㅋㅋ 일주일전에... 전화로 신고했지만.. 돈슨이 복구해줄거같지않음....... -_-
  • 란지에
    하이아칸 〃Lanziee〃
    2011.03.17
    해킹당하고 1주일이 넘으면 복구가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