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해킹을 당햇는데요;;
도데체 이해할수가없는게 제가 한 2주? 가량 안들어갓엇거든요??
어떻게 접속도 안햇는데 해킹을 당할수가잇죠? ㅡㅡ....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tone2011.03.18저도 한 5억털렸음... ㅋㅋ 일주일전에... 전화로 신고했지만.. 돈슨이 복구해줄거같지않음....... -_- -
하이아칸 〃Lanziee〃2011.03.17해킹당하고 1주일이 넘으면 복구가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