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저는 분명히! 버그를 사용한게없고요!
랑켄에 비밀쪽지??? 경험치누적?? 절대 쓴일없구요!!!
넥슨쪽에서 주는것만 썻을뿐입니다! 절대 악용한적없구요!!!
지금이게 사실이지만!! 그쪽에서 허술하게 검색을하셔서! 제아이들 제재를 햇을경우엔!
절대 이대로 넘어갈 생각없습니다!
경찰쪽에서 연락오면! 제컴터! 바로 맡길꺼구요!!! 제재를 당장안풀어주면!!!
끝까지가보죠???? 억울한 유전님들도 소비자고발센터 신고들어가세요!
소비자고발센터 전화번호 남겨드립니다
02-795-1042 꼭전화하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투호2011.03.04민사해서 몇백만원 깨져봐야 정신차리지?ㅋㅋ 민사가쉬운줄아나 ㅋㅋ 사회생활덜하신듯..ㅉㅉ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4게임을 제공하는 게임사는 생산자 게임을 플레이 하는 사람은 소비자 입니다. -
네냐플 『誹』2011.03.04님 소비자이신가요? -
네냐플 FallenAngels2011.03.04소비자고발센터에 신고할것입니다. 그래도 안돼면 민사소송 들어갈꺼에요
1





